본문 바로가기

여행/대만

대만 자오시 온천 호텔 - MU JIAO XI HOTEL (礁溪寒沐酒店), 완전 강추

이번에 대만 자오시에 위치한 온천 호텔에 숙박을 하게 되었는데, 이름이 MU JIAO XI HOTEL 이었다. Taipei Humble House 계열의 호텔인데, Humble House 에서의 기억이 워낙 좋아서 망설임 없이 예약을 진행하고 이번에 1박 을 했다. MU JIAO XI HOTEL 은 자오시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서 객실마다 온천 탕이 마련되어 있으며, 6층에 위치한 노천 온천과 수영장이 있어서 온천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호텔이다.



MU JIAO XI HOTEL 의 위치는 아래와 같다.



요즘 최근에 오픈한 호텔이라서 오픈 이벤트 (2017년 10월 31일까지) 를 하고 있는데, 하루에 한화 30만원 돈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저녁 + 아침이 공짜로 제공된다.





호텔의 외관 모습






호텔 내부 모습








호텔 수영장모습









수영장 옆에는 온천수 자쿠지가 자리잡고 있다. 수영하다가 살짝 추우면 다시 이곳에서 몸을 편안하게 쉬고 다시 수영장으로 풍덩~ ㅎㅎ






호텔 객실 내부 모습



웰컴 과일과 과자가 있었다.



















미니바에서 제공하는 것들은 모두 무료이다. 캡슐커피, 각종 차, 냉장고에는 탄산음료, 주스가 들어있었는데 이것도 무료이다.





주스, 각종 음료도 무료다~



캡슐커피 공짜~









호텔 저녁 부페















디저트 코너, 손 씻는 곳도 있다.








샐러드 코너


디저트 코너


후식 케익과 무스들이 쌓여있다.


수제 쿠키가 후식으로 진열되어 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8가지 맛이 있다.










아래 그림의 파마산 치즈 한 통이 통채로 놓여있는 것을 보고 놀랬다. 헐~~~~ ㅋㅋㅋ 그것도 내가 엄청 좋아하는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이것도 엄청 퍼먹었다.





MU JIAO XI HOTEL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