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대만

대만 타이베이 맛집 - is taiwan 카페 (品台灣手作甜品): 닭발 초콜릿이 유명한 카페

대만은 차문화도 발달 되었지만, 카페 문화도 많이 발달해 있다. 골목이면 골목 큰길가면 길가 셀 수 없이 많은 카페들이 이곳 저곳에 산재해 있다.

특이하다면 특이하다고 할 수 있지만, 우리나라 처럼 대기업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형식의 카페들은 돌아 다녀봐도 많이 보이지 않는다.

카페들은 대부분 개인이 운영하는 로컬 카페가 많다.


오늘은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중에서 닭발 초콜릿이라는 특이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is taiwan 카페 를 방문했다. 카페의 규모는 크지 않은 아담한 크기에 테이블 4개 정도의 자리가 있었다. 우리나라 카페와 달리 다르지 않은 디저트 구성을 가지고 있지만 특이한 점은 초콜릿 중에서 닭발 모양의 초콜릿이 전시되어 있었다.




카페 손님들은 외국인은 보이지 않고 전부 현지인들로 보이는 젊은 사람들로 반 정도 자리가 차 있었다. 이 카페는 인원당 최소 150 대만달러를 주문해야 한다.




벽에는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 메뉴가 붙어 있었다.




닭발 초콜릿 한 세트를 구입하였다. 구입하게 되면 포장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었다. 나중에 포장을 뜯어 보니 왜 오래 걸리는 지 알 거 같았다. 포장이 정성껏 세심하게 잘 되어 있었다. 닭발 초콜릿은 여러가지 맛이 존재하는데, 마늘, 허브등이 들어간 맛이 있다. 대부분 초콜릿하고 어울리나? 라는 의문이 드는 조합이지만 먹어보면 맛이 꽤 그럴듯하고 오묘하게 잘 어울린다. 초콜릿은 개당 3000원 정도하는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대이지만 희소성과 독특함이라는 매력을 갖고 있어서 한 번씩은 먹어봐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래는 닭발 초콜릿 정보다. (출처: http://istaiwan.com.tw)

가격이 한 세트 540 대만 달러다.



아래 링크는 닭발 초콜릿 카페

http://istaiwan.com.tw/news


카페 찾아가는 법 - 구글 지도


타이베이 메인스테이션에서 단수이-신이 라인을 타고 원산역에서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