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제주 맛집

제주 맛집 - 오마주 마카롱: 풍부한 맛과 달콤함이 일품

마카롱 덕후라면 제주에서 꼭 들어봐도 좋은 곳을 발견하였다. 제주 오라동에 위치한 오마주 마카롱이 바로 그 곳이다.





씨유 옆에 모던한 스타일을 갖춘 마카롱 맛집이다.




들어가면 마카롱이 진열대에 잘 정리가 되어 있고 우리들의 침샘을 자극하기 시작한다.




진열대 옆에 마카롱이 전시되어 있는데, 처음에 가짜인줄 알고 물어봤는데 진짜라고 하시더라. ㅎㅎ




마카롱은 영업마감전에 대부분 소진되는 편이라서 전화로 예약을 받는다. 나도 미리 예약을 했더니 아래와 같이 마카롱이 준비되어 있었다.

얼음팩에 포장하는 비용은 1000원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 이었다.




마카롱 5개 들이 상자이다. 깔끔한 포장이 눈길을 끈다.




마카롱 종류가 많아서 추천하는 마카롱으로 준비를 부탁했는데 아래와 같이 들어 있었다. 보시다 시피 이마트같은 곳에서 파는 마카롱하고는 질이 다르다. 가운데 크림이 꽤 두터운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맛또한 훌륭하다. 풍부한 맛과 달콤한 맛이 살살 녹아들어간다. 순식간에 2개를 먹어버리고 더 먹고 싶은 것을 간신히 참았다. 보관은 냉장보관을 추천한다.



제주에 계속 괜찮은 맛집이 생기는 것 같아서 참 흐뭇한 날이 었다. 이제 마카롱이 생기면 여기에 오면 되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마카롱 덕후라면 꼭 들어봐야 할 맛집이라고 생각한다. 아, 마카롱 한개에 2000원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다.



오마주 마카롱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