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제주 맛집

제주 맛집 - 티나케이크: 크레이프 케이크가 맛있는

최근에 아내가 밀 크레이프 케이크가 먹고 싶다고 해서 몇몇 블로그를 검색하여 제주도에도 크레이프 케익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내었다.

다만 위치가 서귀포여서 주말에 갔다 올 수 있었다.

서귀포 서귀동에 위치한 티나케이크는 주상 복합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었다. 한적한 골목길에 자리잡고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다.


1층에 주차할 공간이 조금 있다.




티나케이크 진열대




다양한 케이크들이 자리 잡고 있었다.




간단한 커피도 맛 볼 수 있다. 커피 가격은 착한 편이다.




크레이프 시나몬 케이크




케이크가 맛있어서 뉴욕치즈 케이크와 크레이프 시나몬 케이크를 추가 주문하여서 집으로 가지고 왔다.




티나케이크의 케이크 맛은 고급스럽고 섬세하다. 아주 조금만 먹어봐도 입안에서 살살 녹으면서 후각, 미각을 자극한다. 특히 밀크레이프 케이크의 식감이 꽤 좋았다.

제주시에 이런 케이크 전문점이 없다는게 살짝 아쉽다. 가깝기만 하다면 자주 가고 싶다.


티나케이크 찾아가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