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제주 맛집

제주 맛집 - 도다모: 친절함과 깔끔함이 돋보이는

제주 이도동 맛집을 하나 추천하고 싶다.

도다모라고 제주 로컬푸드를 다루는 이탈리안식 퓨전 레스토랑이다.


레스토랑에 들어서면 직원이 친절하게 자리까지 안내해 준다. 이 점이 첫 인상을 아주 좋게 만들어 주었다.


메뉴판은 먹느라고 정신 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다.


메뉴를 시키면 아래와 같이 식전빵이 제공된다. 빵이 부드럽고 맛도 좋은 편이다.

우리는 여기서 반상메뉴를 시켰고, 반상 메뉴는 샐러드 기본 제공 그리고 파스타 2종류중 택1 덮밥 2종류중 택1 이었다. 




그릴드 치킨 샐러드, 잘 익은 맛있는 닭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샐러드에 들어간 드레싱도 잘 어울려서 좋았다.




한치 치즈 크림파스타, 부드러운 한치와 치즈가 가득한 파스타가 꽤 맛있다.




한우등심 덮밥, 등심이 아주 적당하게 익어서 부드럽고 육즙또한 감칠맛나게 맛있었다. 같이 있는 소스하고 밥을 잘 비벼서 먹으면 더욱 좋다.




식사를 끝내고 나면 디저트도 고를 수 있는데 커피, 허브차, 아이스크림 중에서 고르면 된다.

도다모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직원 친절함이다. 다시 가고 싶은 레스토랑 중에 하나이다.




도다모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