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일본 여행 - 도쿄 구사츠 온천 계획편



이번에 와이프와 같이 일본에 여행을 가기로 결심했다.


일본에 여행가는 데 원래 오사카만 갈려고 했으나, 일본에 온천이 유명하지 않은가? 그래서 구사츠 온천에 가기로 생각을 했다. 구사츠 온천은 도쿄로부터 북쪽 변두리에 있는 일본에서 제일 유명한 온천이다. 일본 사람들도 정말 가고 싶어하는 온천이기 때문에 더 이상 리뷰 같은 것은 볼 필요가 없지 않겠는가? 그래서 이번 일본여행에 도쿄도 다녀올려고 계획을 세웠다.


도쿄를 가게 되면 우리나라 용산 전자상가처럼 비슷한 곳이 있으니, 그 곳이 바로 아키하바라 라는 곳이다.

이곳은 주로 프라모델의 성지인데, 다른 전자제품도 엄청 많다. 주로 카메라렌즈, 카메라를 구입하면 좋은 곳이다.

나는 아키하바라에 볼일이 있는데, 내가 평소에 사고 싶어했던 키보드를 사기 위해서 이다.


리얼포스 키보드를 사기 위해서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이 키보드가 일본 시세보다 10~15만원 비싸다. 그리고 요즘 일본의 엔저때문에 이 키보드를 사는데 더 유리하게 되었다. ㅋㅋ


아래 사진은 아키하바라 사진(위키피디아에서 가져옴)


리얼포스 키보드는 알만한 사람이면 다 아는 기계식 키보드의 종결자이다. 이번 여행에서 꼭 사갖고 와야 하는 아이템이다.


일단 온천을 가려고 하니까 도쿄에서 상당히 멀고, 일본은 교통비가 엄청나기 때문에 도쿄에서 왕복하려면 거의 20만원돈이 들거 같다. 더 알아보고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야겠다.


아래 지도는 내가 예약한 구사츠 온천 지대에 있는 오야도 기요시게칸 (Oyado Kiyoshigekan) 의 위치이다.


오야도 기요시게칸의 사진은 아래와 같다.


계속 온천 가는 길을 알아 보는 중이다.

좋은 루트와 교통편이 나오면 공유하도록 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