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 축제 - 렛츠런 파크: 제주마 축제

제주마 축제가 렛츠런파크에서 10월 13일 ~ 10월 14일 이틀간 열린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제주마를 주제로 한 음식 시식, 퀴즈, 체험들이 있어서 아이가 있는 부모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이다.




가수 몇명이 이틀간 렛츠런파크에서 공연을 한다. 공연시간이 언제인지 몰라서 공연은 보지 못했다.




제주마 퍼레이드, 당나귀들이 아주 귀여웠다.








백마는 언제나 봐도 진리다. 제일 우아해 보인다. 어미와 새끼가 같이 있었다.




새끼 백마, 무슨 나무 잎사귀인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주니 잘 먹었다. 속눈썹이 정말 귀여웠다.




혼자 있는 갈색마, 갈퀴가 멋있었다.




제주 토종마인지, 덩치가 아주 아담한 말들도 있었다.



승마체험: 어린아이들이 줄을 서서 말 타기를 기다리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말을 타며 행복해 하는 어린이들






제주마 축제 링크

http://www.kra.co.kr/informationNotice.do?artNo=206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