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대만

화롄 Park City Hotel (花蓮成旅晶贊飯店)

화롄시에서 머물면서 묶을 호텔을 찾다가 Park City Hotel 을 찾았다.


이곳은 4성급 호텔로서 하루에 12만원정도의 숙박비를 내고 묶었다.


내부 구성은 모던하면서도 화장실이 넓어서 좋았다. 샤워실부스하고 욕조하고 따로 있고, 비데도 설치가 되어있었다.


Amenity 도 잘 구성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해 갈 필요는 없을 거 같다.


침대는 킹사이즈 침대로 꽤 넓고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었다.


욕조도 깔끔하게 큰 사이즈로서 두 발 쭉 뻗을 수 있다.

욕실 수압은 꽤 좋은 편이고, 물도 따뜻하게 잘 나온다.


조식도 무료로 제공하는데, 꽤 먹을만한 수준으로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