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제주 맛집

제주 맛집 - 모닥식탁: 한동리 재오픈


모닥식탁이 다시 문을 열었다는 소문을 인스타로 접해서 오늘 방문했다. 새로 들어선 건물은 모던하게 깔끔해 보였다.

 

 

식당 내부는 하얀색으로 되어 있었다.

 

 

대략 자리는 테이블 6~7 개 정도로 설정 된 거 같았다.

 

 

날씨가 쌀쌀하던 차인데, 내부는 난방을 하고 있어서 좋았다.

 

 

메인 메뉴인 커리는 2종류로 이전 모닥식탁과 동일했다. 가격이 약간 올랐다. 메뉴에 맥주와 디저트인 아이스크림도 추가가 되었다.

 

 

상 차림은 커리가 나오기 전에 동일하게 샐러드가 나왔다. 샐러드도 예전 맛과 동일했다.

 

 

돌문어 커리를 시켰는데, 그릇이 새로워졌다. 그리고 양도 조금 더 많아졌다. 맛은 물론 이전과 동일하게 맛있었다.

 

 

오늘 오픈한 날이라고 특별하게 디저트를 무료로 주셨다. (감귤 바질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