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제주 맛집

제주 맛집 - 빵장수 단팥빵: 단팥빵의 상식을 깨는 맛

소위 말하는 아재(줌)들은 어릴적에 단팥빵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빵장수 단팥빵이라고 단팥빵의 새로운 시각을 보여주는 빵집이 제주시 삼화지구에도 하나 생겼다.

지나가다가 사람들도 꽤 많아 보여서 방문하여 빵을 여러개 종류별로 골라서 샀다.

간판에는 카페라고 되어있지만 실내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소박하게 2개가 있었다.









빵을 구매하면 정성껏 포장해서 준다.





제일 위 왼쪽부터, 생크림 단팥빵, 쵸코생크림 단팥빵, 밤앙꼬 소보루, 고구마앙꼬빵, 만쥬




생크림 단팥빵은 광고와 똑같은 내용물을 보여주었다. 단팥과 생크림의 조합이 절묘하고 맛이 좋았다. 더 먹고 싶은 것을 간신히 참았다.




생크림빵 자른 칼로 쵸코생크림단팥빵을 잘랐더니 크림이 묻었다.








빵을 잘라 놓으니 더욱더 먹고 싶은 욕망을 참기가 힘들었다. 단순히 단팥만 들어있는 빵이었다면 아쉬운 점들이 존재했었을 텐데 다양한 맛이 있어서 다양하고도 맛이 좋은 빵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합리적인 가격이었다.



빵장수단팥빵 사이트


빵장수 단팥빵 제주 삼화지점